본문 바로가기

바이크이야기/바이크여행

테스트 드라이빙~~

블링블링 티엘 인수 후 참으로 탈도 많고 말도 많았서... 뭔가 마가 끼였는지

각 트러블슈팅 완료! 너희 둘은 이제 완전체다!

조립완료 출격! 회사 형님과 근거리 커피바리 마실준비!

내슈트 내부츠 내헬멧 내장갑 ㅠㅜ 강제로 삥뜯기고 바이크도 삥뜯기고 

7번국도 화진 휴게소에서 간단히 허기진 배를 채웁니다 ^^

칠포-오도간 해안도로 지나는중 자주가는 단골 길다방!

참 멋대가리 없게 나왔네요 ㅋㅋ 답뱃재 보니 더럽기 까지 하네요 ㅋㅋ

아지트앞 예열중

빵빵한 뒷태 ... 역시 사람이나 바이크는 뒷태가 빵빵해야 합니데이~

영일대해수욕장 인근 단골 길다방

남자는 이기통이란께요 ^^


'바이크이야기 > 바이크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K1600GTL 테스트 라이딩  (0) 2015.07.20